images1

Articles

Main Content

척추측만증이 있을 때 피해야 하는 운동

척추측만증과 같이 허리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보편적인 오해 하나가 모든 종류의 신체 활동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실제로는, 어떤 운동은 척추에 있는 비정상적인 측면 곡선으로 특정 지워지는 그 질병과 연관된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척추측만증 환자는 자신의 상태와 통증을 악화시키는 움직임은 반드시 피해야 한다.

높은 충격 운동은 두 발이 동시에 땅에서 떨어져야 한다. 이 예로 점프, 달리기와 줄넘기가 있다. 높은 충격 활동이나 운동은 뼈를 강화시키고 낮은 충격 운동보다 힘, 지구력, 민첩성 뿐 아니라 조정력도 더 많이 개발시키지만, 당신의 만곡이 20도 아래로 개선되어 운동 프로그램이 일상이 된 이후의 프로그램으로 남겨두어야 한다.

언급된 운동을 할 때, 만약 기형이 시작적으로 더 나빠지면, 이 운동은 즉시 그만두어야 한다. 요가에서 하는 “프론 코브라” 자세와 같이 허리를 굽히는 어떤 종류의 운동도 피해야 한다. 이런 것들은 척추에 심한 압박을 주어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검토해 볼 운동

cobra-pose

역도

당신이 척추측만증을 앓고 있다면, 척추에 있는 만곡은 허리에 있는 근육을 잡아당겨서 여러 방향으로 움직일 것이다. 이것은 전통적인 역도 운동은, 특히 당신이 무거운 역기를 사용한다면 더 많은 통증을 유발하고 허리에 압력을 가할 것을 뜻한다.

요가 허리 굽히기

스크로쓰 방법 사이트에 의하면, 어떤 요가 자세는 척추측만증 환자의 허리에 위험한 압력을 가해서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이것은 코브라처럼 엎드려서 허리를 구부려 가슴을 바닥에서 드는 것 같이 뒤로 굽혀야 하는 모든 자세를 포함한다.

스크로쓰 방법 웹사이트는 휠도 피해야 하는 하나의 자세라고 한다. 이 자세는 누워서 발과 손을 들어올려 U자 모양으로 구부리는 것과 연관이 있다. 어떤 유형의 요가이든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을 하고 해로운 자세가 끝나기를 기다릴 수 있도록 요가 선생에게 당신의 상태를 알리는 것이 권장된다.

스쿼트 및 런지

하체에 작용하는 운동은 아픈 허리에 압력을 가한다. 런지, 스탠딩 스쿼트 및 햄스트링 컬이 그런 경우이다. 이런 운동들은 척추와 목표 근육군을 꽉 조여서 작용하게 한다. 당신은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모든 하체 운동을 피해야 하고 척추에 가해지는 압력을 감소시키기 위해 앉거나 누워서 할 수 있는 변형된 방법에 대해 전문가에게 자문을 구해야 한다.

어깨 물구나무서기

어깨 물구나무 서기 자세는 앞으로 급격하게 구부러져 목 근육을 심하게 잡아 늘인다. 그것은 거북목 증후군과 자궁 후만증을 유발시킬 것이다. 게다가, 체중 전체가 어깨에 놓여져, 배부돌출고 생성이 엄청나게 증가할 것이다.

비틀기 운동

중앙 부분, 배부돌출고는 그 회전 방향이 오른쪽이든 왼쪽이든 상환없이, 현존하는 만곡에 반대방향으로 회전시키면 부풀어 오른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Health on your hand